분명히 경고합니다. 이거 한번 쓰면 중독될 수 있어요ㅋㅋ 욕실 들어가서 샴푸할 때마다 찾게 돼요. 또 샴푸 브러쉬의 숨겨진 비밀도 함께 알려 드릴게요 :)
1. 제품 총평
- 당장 사자 ✅
- 사자
- 모르겠다
- 사지 말자
- 절대 사지 말자
2. 제품 스펙
- 제품명: 맛사지 샴푸브러쉬
- 품번: 10649
- 가격: 1,000원
- 다른 색상 여부: 핑크색, 민트색
- 제품 원리: 유사 실리콘 재질로 두피 마사지
3. 다이소 샴푸 브러쉬 사용 후기
■ 무릉도원을 만나 보자~
미용실 가서 시술 받기 전 고개를 뒤로 젖히고 누우면 무릉도원을 만나요. 딱 적당한 수온, 딱 좋은 지압, 비싼 미용실은 두피 마사지를 해주기도 해요. 손가락으로 꾹꾹. 너무 시원해요. 그 시원함을 여러분 욕실로ㅋㅋ 물론 다이소 1천원 짜리 샴푸 브러쉬로 셀프로 만나 보세요ㅋㅋ
다이소에는 이런 종류의 샴푸 브러쉬를 몇 가지 판매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 그냥 이 제품 디자인에 끌려서 주문했어요. 핑크색도 있는데 민트색이 더 좋아서 이 제품으로ㄱㄱ 민트색이지만 진하지는 않아서, 욕실에 놓으면 너무 튀지 않는 색상이에요. 자, 이제 셀프 무릉도원으로 가보실까요?
■ 유사 실리콘 재질
처음엔 실리콘인 줄 알았어요. 근데 아니었다는.. 손잡이는 PP 재질, 다이소 전자레인지 용기에 많이 쓰는 그 재질이고요. 두피에 직접 닿는 브러쉬 부분은 PVC 재질이에요. PVC는 실리콘이랑 전혀 다른 거예요. 저렴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플라스틱 재질인데 그걸 저렇게 실리콘 비슷하게,
말랑말랑하게도 만들 수 있나봐요. 만져 보면 이게 PVC인지, 실리콘인지, 솔직히 일반인들은 잘 모를 수 있어요. 실리콘은 PVC보다 훨씬 비싼 재질이고,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라고 하네요. 다이소 1천원 짜리 제품이니까, 너무 고급 재질을 기대할 수는 없어요. 성능에만 집중할 뿐!
■ 분리형 세척!
이런 제품 구입 전에 꼭 생각해봐야 하는 것이 '세척'이에요. 이건 분리형 제품이에요. PVC 브러쉬와 손잡이 부분을 분리해서 안쪽까지 깔끔하게 씻을 수 있어요. 브러쉬 부분을 빼는 것은 전혀 어렵지 않아요. 브러쉬 자체가 말랑말랑하기 때문에 손으로 꾹 누르면 누구나 쉽게 뺄 수 있어요.
그렇다고 두피를 브러쉬로 문지르는데 빠지고 막 그런 건 아니에요. 브러쉬 가장자리를 손으로 꾹 눌러주면 빠진다는 정도. 사실 아래 사진에는 비밀 하나가 숨어 있어요. 뭔지 절대 모르실 거예요ㅋㅋ 저도 이 제품을 써보고 나서야 그 비밀을 알게 됐는데, 지금 사진을 아무리 봐도 잘 보이지가 않거든요ㅎㅎ
■ 고가 제품과 뭐가 다른가?
집에서 쓰던 고가의, 물론 고가라고 해봤자 1~2만원 수준이지만, 아무튼 다이소 것보다 훨씬 더 비싼 샴푸 브러쉬예요. 누가 선물을 받아서 갖다놨나, 어느 날 보니 욕실에 덩그러니 있었어요. 저건 진짜 실리콘이려나;; 아무튼 보기에는 브러쉬 끝부분이 뾰족해 보이지만 실제 사용할 땐 아플 정도는 아니고, 지압도 꽤 되는 느낌이에요.
반면 다이소 제품은 브러쉬 끝부분이 훨씬 더 뭉툭하게 생겼죠? 그렇다고 마사지 효과가 덜한 것이냐 하면, 그것도 아니에요. 자세한 느낌은 바로 아래, 제품의 비밀과 함께 설명해 드릴게요. 고가 제품은 분리되지 않는 일체형, 다이소 제품은 분리되는 형태!
■ 이야, 이럴 줄 몰랐네..
실제 사용 느낌은 정말 무릉도원이에요. 이게 남의 손가락으로 지압을 해줄 때만 시원한 줄 알았는데, 내 손으로 샴푸 브러쉬를 조종해도 무릉도원 가네요?ㅋㅋ 진짜 너~~무 시원해요. 이거 안 쓰다가, 한번 쓰기 시작하면 계속 찾게 돼요. 샴푸로 머리에 대충 거품 내고 브러쉬에 자연스럽게 손이 가면 이 제품 바로 중독된 거 아닌가요? 그 정도였어요.
이제 이거 없이는 샴푸를 못 하겠더라고요. 뭔가 손가락 끝부분으로 두피를 잘 마사지하면서 머리를 감아도, 이게 감은 것 같지가 않은 느낌? 이제 손가락 자극에는 두피의 시원함을 만족하지 못할 정도로 뭔가 임계점, 만족의 기대치가 올라간 것 같아요. 그런데 말입니다! 샴푸 브러쉬를 쓰다가 보니까, 응?
안쪽으로 거품이 들어가네요? 이게 어떻게 된 일이지, 한참 살펴 봤어요. 그랬더니 브러쉬 가운데 부분에 아래 사진처럼 구멍이 뽕 나 있는 거 아니겠어요. 이게 뭔 구멍이람. 이러니까 브러쉬 안쪽으로 물도 들어가고, 거품도 들어가고, 쓰다 중간에 보면 속에 허연 샴푸 거품이 다 들어가 있고 그래요.
■ 브러쉬 구멍, 왜 만들었을까?
몇 주를 생각해봤어요. 이 구멍 왜 만들었을까요ㅋㅋ 우선 손잡이와 브러쉬 안쪽 공간을 다른 재질이 전부 채우면 그만큼 재료비도 많이 들어가고, 제품이 무거워질 수 있잖아요. 그래서 비워둔 게 아닐까 싶어요. 그만큼 빈 공간이 많으니까 브러쉬를 가볍게 문지를 수 있어요.
또 구멍이 있어서 속에 공기층이 있으니까, 브러쉬를 두피에 문지르는 게 아니라 꾹꾹 눌러주는 마사지를 하면 브러쉬가 쏙쏙 들어가는 효과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아하, 역시 다이소님이 다 알아서 고민해서 만들어주신 거구나 생각했어요. 브러쉬 속으로 들어간 샴푸 거품을 씻어주지 않으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한번 하루 이틀 방치해봤어요.
중간에 브러쉬를 열어봤더니 아래 사진처럼 거품 찌꺼기와 약간의 습기가 남아 있었어요. 너무 오래 방치하면 세균이 번식할 수도 있으니까, 매일 씻어주지는 못하겠지만 며칠에 한 번씩 세척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약간의 아쉬움도 있지만 매우 저렴한 가격에 날마다 셀프 무릉도원을 갈 수 있어서, 이 제품 강력 추천이에요. 다이소 추천템 :)
4. 집 근처 다이소 매장의 재고를 확인하세요!
- 온라인 다이소몰 판매 여부: 2024.2 기준, 판매하고 있어요.
집 근처 다이소 매장에서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다이소 재고 확인 공식 사이트에서 '품명'을 검색하시면 가장 정확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어요. 아래 포스팅에서는 재고를 확인하는 쉽고 정확한 방법을 안내해 드릴게요 :)
2023.12 새로 오픈한 다이소몰 앱에서 재고를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돼요!
'제품 리뷰 > 청소·욕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소 추천템, 이 제품 늘 품절인 이유.. 다이소 욕실용 책정리 북엔드 [다이소 리뷰왕] (0) | 2024.02.16 |
---|---|
정말 예상치 못했던 이 제품의 효과! 다이소 치아용 거울 (치경) [다이소 리뷰왕] (0) | 2024.02.16 |
여행 가서 "아 맞다! 까먹었다" 증후군 이제 금지.. 다이소 여행용 3단 파우치 [다이소 리뷰왕] (0) | 2024.02.13 |
"말이 필요 없는 제품".. 1회 적정 사용량은? 다이소 리스테린 시트러스향 [다이소 리뷰왕] (0) | 2024.02.13 |
구멍 송송, 공기가 숭숭.. 통기성 기가 막힌 다이소 메쉬 주머니 [다이소 리뷰왕] (0) | 2024.02.12 |
댓글